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은가은 전문 신랑수업 조작성에 대해 박현호와 결혼 사실에 대한 입장 솔직히 밝혀 그 내용은?

by 삼십대중소인 2024. 11. 23.
728x90
반응형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신랑수업’ 제작진과 출연자 은가은이 결혼 과정에서 일부 조작 방송을 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사과했다.

 

반응형



은가은은 22일 인스타그램에 “3월 21일 현호 씨와의 인연이 시작된 이후 저에겐 참 좋은 일들이 많았다”며 “그 중 가장 기뻤던 일은 현호 씨와 예쁘게 만나는 모습을 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께 보여드리게 된 것”이라고 했다.

이어 “박현호와 저는 가족분들의 축복 하에 2025년 4월 12일, 부부로서의 인연을 시작해 보려 한다”며 “이런 모습들을 팬분들에게 보여주는 과정에서 리얼타임으로 보여드리지 못했고 팬분들에게 혼란들 드렸다. 모든 것이 처음이라 서툰 것도 많지만, 현호 씨와 함께하는 첫 발걸음을 잘 내디딜 수 있도록 많은 응원도 부탁드린다”고 했다.

 

 



‘신랑수업’ 제작진 또한 사과했다. 제작진은 22일 입장을 내고 “두 사람의 결혼 준비 과정을 함께하며 사적이고 민감한 내용이다보니 출연자와 충분한 협의 후 진행했다”며 “다만 부득이하게 첫 집 데이트 시점과 촬영 및 방송 날짜에 차이가 있어 리얼타임을 반영하지 못해 시청자들에게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 더욱 철저하게 주의를 기울이고 두 사람의 결혼 준비 과정을 더 진솔하게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신랑수업’에 함께 출연하며 결혼까지 발표한 은가은과 박현호는 이미 9월부터 동거 중이었으나 방송에서 마치 처음 은가은의 자택을 방문한 것처럼 조작 방송을 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이뿐 아니라 은가은이 이미 예비 시어머니에게 인사를 드린 적이 있음에도 방송에서 다시 각색됐다는 의혹도 있었다.

‘신랑수업’ 출연진들의 열애와 결혼 준비 과정을 리얼 타임으로 보여 준다는 콘셉트였기에 제작진의 이러한 연출 시도는 비판을 받았고 이에 사과 입장까지 내놓은 것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