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강미나 화보 웰컴투 삼달리에서의 모습을 완벽히 날린 도시녀의 세련되고 섹시한 모습 바로보기

by 삼십대중소인 2024. 1. 18.
728x90
반응형

 

배우 강미나가 도회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18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롤링스톤 코리아’와 함께한 강미나의 화보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미나는 세련된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시폰 원피스에 체크 패턴 재킷을 매치해 모던한 룩을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특유의 시크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또 다른 화보에서 강미나는 푸른 조명 아래 절제된 포즈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는 몽환적인 아우라를 풍기는 동시에 한층 성숙해진 섹시함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반응형

 
인터뷰에서 강미나는 지금까지 작품 중 스스로 만족스러웠던 장면은 무엇이냐는 질문에 “모든 배우가 그렇겠지만 아무래도 100% 만족하는 장면은 없는 것 같다. 그래도 매 작품이 끝날 때마다 저 자신에게 ‘이번 작품도 잘 해냈다. 한 걸음 천천히 내디딘 것만으로도 큰 결과다’라고 이야기하며 격려해 주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도전해 보고 싶은 연기로 “제가 몸을 정말 못 쓰는 편인데 그 벽을 깨부수고 액션도 시도해 보고 싶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강미나는 최근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에서 세 자매의 막냇동생 ‘조해달’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작은 배역부터 찬찬히 성장해 온 배우 강미나의 앞으로 행보가 기대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