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남보라 승합차 선물 보육원에 차를 뽑아서 전달하는 플렉스 13남매의 큰누나

by 삼십대중소인 2024. 5. 29.
728x90
반응형

 

'13남매 장녀' 남보라가 마음 따뜻해지는 기부활동을 펼쳤다.

 

반응형

 

남보라는 29일 "저 차 뽑았어요"라며 노랑 리본이 달린 승합차 사진을 공개했다. 보육원에 승합차를 기부한 통큰 기부 인증샷이었다.

 

남보라는 "2년 전부터 매달 생일선물을 챙겨주고 있는 보육원이 있다. 작년 5월, 그곳에서 아이들이 20년 된 오래된 승합차로 생활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1년 동안 열심히 일하고 돈을 모아 올 해 5월, 신형 승합차를 선물했다"고 설명했다.

 

남보라는 "선생님들도, 아이들도 모두 정말 좋아해주셔서 마음이 뿌듯하고 기쁘다. 이제 아이들이 안전하게 지낼 수 있게 되어 마음이 놓이고 더 넓고 깨끗한 차로 다닐 수 있게 되어 좋았다"고 흐뭇해 했다.

 

 

 

이어 "올여름엔 강원도로 수련회 가실 계획을 하고 계신다는데 앞으로 아이들과 방방곡곡 다니시면서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셨으면 좋겠어요"라며 "이렇게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함께 큰 기쁨을 나눌 수 있어서 진심으로 행복했다"고 덧붙였다.

 

남보라는 이와 함께 보육원에 선물한 승합차 앞에서 두 팔을 번쩍 들어 뿌듯한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 보육원 어린이들이 남긴 메시지 등을 공개해 주위를 더욱 흐뭇하게 했다.

 

13남매의 장녀로 잘 알려진 남보라는 최근 유튜브를 통해 11번째 남동생의 입대 현장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