룹 라이즈 원빈이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다.
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라이즈 원빈 브랜드는 참여지수 559,606 미디어지수 561,987 소통지수 985,339 커뮤니티지수 744,32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851,254로 분석됐다.
2위, 아스트로 차은우 브랜드는 참여지수 859,792 미디어지수 426,869 소통지수 573,059 커뮤니티지수 883,75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743,477로 분석됐다. 지난 1월 브랜드평판지수 2,844,700과 비교해보면 3.56% 하락했다.
3위, 소녀시대 태연 브랜드는 참여지수 127,141 미디어지수 328,354 소통지수 1,046,826 커뮤니티지수 908,77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411,100으로 분석됐다. 지난 1월 브랜드평판지수 2,788,011과 비교해보면 13.52% 하락했다.
4위, 블랙핑크 제니 브랜드는 참여지수 122,171 미디어지수 141,739 소통지수 982,755 커뮤니티지수 864,24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110,913으로 분석됐다. 지난 1월 브랜드평판지수 3,630,892와 비교해보면 41.86% 하락했다.
5위,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는 참여지수 164,416 미디어지수 406,636 소통지수 608,228 커뮤니티지수 790,82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970,100으로 분석됐다. 지난 1월 브랜드평판지수 1,723,630과 비교해보면 14.30%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1월 22일부터 22일까지 1,720명 아이돌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64,163,706개를 추출해 아이돌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해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1월 아이돌 개인 브랜드빅데이터 69,871,562개와 비교하면 8.17%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아이돌 개인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아이돌 브랜드평판 에디터의 모니터링과 리스크 평가도 함께 포함했다.
2024년 2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라이즈 원빈, 아스트로 차은우, 소녀시대 태연, 블랙핑크 제니, 방탄소년단 지민, 라이즈 앤톤, 슈퍼주니어 규현, 블랙핑크 로제, 라이즈 은석, 라이즈 성찬, 세븐틴 준, 아이브 장원영, 워너원 강다니엘, 뉴진스 하니, 방탄소년단 정국, 블랙핑크 지수, 오마이걸 미미, 뉴진스 민지, 소녀시대 윤아, 라이즈 소희, 뉴진스 해린, 방탄소년단 뷔, 워너원 박지훈, 에스파 카리나, 더보이즈 주연, 레드벨벳 조이, 에이핑크 정은지, 더보이즈 에릭, 하이라이트 이기광, 방탄소년단 진 순으로 분석됐다.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BTS 제이홉 다큐 Hope on the street 다음달 티빙 시리즈로 공개에 팬들 화제 (0) | 2024.02.22 |
---|---|
펜디쇼 안유진 패션쇼 참석차 밀라노에서 뽐낸 압도적인 미모 방출 사진 대공개 (1) | 2024.02.22 |
손흥민 골 후보 아시안컵 최고의 골 호주전 프리킥 다시봐도 미친 슛감각 (0) | 2024.02.22 |
패스트 라이브즈 오스카 작품상에 초미의 관심 입봉작에 최고 최초 기록 (0) | 2024.02.22 |
신슬기 화보 솔로지옥2 이제는 티빙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배우 앞두고 미친 비주얼 (1) | 2024.02.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