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미우새 김호중 털털하고 소탈한 그의 싱글 라이프 뒤 숨겨져 있던 심각한 발목 상태

by 삼십대중소인 2024. 3. 4.
728x90
반응형

 

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병원을 찾은 김호중의 모습이 그려졌다.

 

반응형

 

이날 김호중은 심각한 얼굴로 병원을 찾았다. 평소 상태가 좋지 않았던 발목 때문에 더 이상 참지 못하고 병원을 방문한 것.

집에서도 발목을 계속 주물 주물하던 김호중. 특히 복숭아뼈는 눈에 띌 정도로 유난히 튀어나와 걱정을 자아냈다.

 

초등학교 때 처음 다친 이후로 고질병이 생겼다고 밝힌 김호중은 "5,6년 전에 발목에서 드르륵 소리 나는 걸 처음 들었다.

 

그런데 그때도 제대로 치료를 안 했다"라고 설명했다.

 

 

 

그의 발목 상태를 살핀 전문의는 "발목이 자꾸 삐면서 부딪히면 뼈들이 이렇게 자라난다. 발목 인대도 안 좋은데 뼈들도 자라서 충돌이 일어나고 그러면서 소리까지 나는 거다. 최악의 상황으로 가면 관절이 닳아서 잘 못 걷게 될 거다. 현재는 관절염까지 왔기 때문에 상태는 최악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인대가 늘어나 뼈와 뼈 사이가 17도나 벌어져있다며 "정상은 거의 빈틈없이 붙어있다"라고 덧붙였다. 그리고 MRI상에서 발목에 물이 굉장히 많이 차있는 모습까지 포착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전문의는 "나이가 만 32살인데 32살의 발목이 아니다. 수술을 해야 되는 상황이다"라고 알려 김호중을 근심하게 만들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