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이경실 이경규 찐경규 등장에서 서운함 폭발 조혜련까지 가세해서 미친 케미 바로보기

by 삼십대중소인 2024. 1. 9.
728x90
반응형

 

방송인 이경실이 자신의 결혼식에 오지 않은 이경규에게 서운함을 토로했다.

 

반응형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스발바르 저장고'에는 웹 예능 '찐경규'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이경실, 조혜련과 함께 방탈출을 하는 이경규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이경실은 과거 이경규에게 서운했던 일을 털어놨다. 그는 "이경규가 경조사에 잘 안 가지 않냐. 나 경사 있을 때 한 번도 온 적이 없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내가 결혼 두 번 할 동안 (결혼식에) 한 번도 오지 않았다. (이경규는) 연예계에서 경조사 안 다니는 걸로 유명하다"고 말했다.

 

 

 

 

그는 또 "이경규 아버님이 돌아가셨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부산이 상가였다. (이경규가) 평소에 경조사를 안 다니니까 상가에 사람이 없을 것 같았다. 그래서 '수고스럽지만 가자'는 생각에 차로 6시간 걸려서 부산에 갔다. 이경규가 날 보고 깜짝 놀라더라"고 떠올렸다.

 

이경규는 "내가 경조사가 있을 때 안 와도 된다고,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서 (다른 사람 경조사에 안 간 것)"라며 "(나는) 안 와도 왜 안 왔냐고 추궁을 안 한다"고 해명했다.

 

이경실은 첫 번째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이혼했다. 이후 2007년 현 남편인 9살 연상의 사업가 최명호와 결혼했다.

 

 

 

찐경규 이경실 조혜련편 바로보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