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이준호 JYP 종료 4월 15일 부로 17년간의 동행 마무리 하며 새로운 시작 알려

by 삼십대중소인 2025. 3. 20.
728x90
반응형

 

 '2PM' 출신 배우 이준호가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를 떠난다.

 

반응형

 

JYP 측은 20일 오전 "이준호와 전속 계약이 다음 달 15일 종료된다"며 "당사와 아티스트는 오랜 시간 깊은 논의 끝에 재계약을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준호는 17년 동안 JYP에서 가수 겸 배우로 활약했다. 소속사 측은 "서로를 향한 두터운 신뢰로 수차례 재계약을 체결했다"며 "아티스트의 빛나는 계절을 함께 했다"고 말했다.

 

이준호에 대한 감사와 존중을 표했다. JYP측은 "17년 동안 회사의 성장과 여정에 동행해 준 이준호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그의 노력에 화답해준 팬들에게도 고마운 마음이다"고 덧붙였다.

 

 


이준호는 "지난 17년 동안 아낌없이 지원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긴 시간 함께하며 쌓은 인연과 베풀어 주신 응원의 가치를 소중히 간직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향후 이준호의 일본 활동은 JYP에서 담당할 계획이다. 이준호는 일본에서 솔로 가수로서 대규모 콘서트를 펼쳐 왔다. 현지 활동만JYP와 호흡을 이어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공식 계약은 마무리 짓지만 이준호의 새로운 도전과 찬란한 행보를 응원하겠다"며 "향후 협업이 필요한 업무에 대해서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