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강철부대W 포스터 공개 6개부대 총 24명의 인원 티저 영상까지 정예 여군 바로 보기

by 삼십대중소인 2024. 9. 20.
728x90
반응형

 

‘강철부대W’가 드디어 6부대 24인의 출정식을 담은 ‘도열 경례’ 티저와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채널A ‘강철부대W’가 ‘국군의 날’인 오는 10월 1일(화) 밤 10시 첫 방송하는 가운데, 제작진은 여군 특집에 참여하는 6부대(707, 해병대, 특전사, 해군, 육군, 특임대)의 대표 여군들을 앞세운 메인 포스터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6부대 24인 전원이 도열 경례를 하며 출정 보고를 하는 5차 티저를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TV, 유튜브, SNS 등에 업로드해 지금껏 보지 못한 ‘차원이 다른’ 여군들의 진검승부에 대한 기대감을 솟구치게 했다.

 

우선 메인 포스터에는 ‘강철부대W‘에 참전한 6부대 대표 대원들의 압도적 포스가 담겨 시선을 강탈했다.

 

반응형

 

 

이들 6인은 모두가 전투복에 총을 들고 비장한 눈빛을 발산했으며, 특히 센터에는 여군 상위 1%의 최정예 부대인 ‘독거미 부대(현 태호대대)’ 조성원 중사가 자리해 향후 그가 보여줄 활약상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조성원 대원의 옆에는 ‘카바디 국가대표’이자 ‘미스코리아 선’이라는 ‘극과 극’ 타이틀을 지닌 특전사(특수전사령부) 우희준 중위가 자신감 넘치는 눈빛을 드러냈고, 여기에 ‘고공강하 1000회’를 가뿐히 넘긴 ‘고공강하 국가대표’ 강은미 중사(제707특수임무단)도 깡 넘치는 포즈를 취해 미친 존재감을 발산했다. 그런가 하면, ‘인간 불도저’로 소문이 자자한 이수연(해병대) 중위와, 대한민국 육군 한수빈 중위, 대한민국 해군 표유미 중사도 묵직한 카리스마를 내뿜어 ‘역대급 황금 라인업’을 형성했다.

 

 

 

 24인의 대표로 조성원 중사는 “이상 ‘강철부대W’ 24인, 국민 여러분께 출정 보고합니다! 국민 여러분께 대하여 경례!”라고 우렁차게 외치고, 24인은 “단결!”이라고 경례하며 당찬 출사표를 던진다.

 

시즌 최초 여군 특집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새로운 감동으로 물들일 ‘강철부대W’의 첫 방송에 초미의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대한민국 여군 상위 1%’ 독거미 부대 조성원 중사를 비롯해 24인의 최정예 여군들이 출신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채널A ‘강철부대W’는 ‘국군의 날’인 오는 10월 1일(화) 밤 10시 첫 방송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