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박명수 나영석 PD 선택하느라 절친 김태호 PD 버리고 출연료까지 50% 할인?

by 삼십대중소인 2024. 3. 1.
728x90
반응형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박명수가 ‘예능계 양대 산맥’이라 불리는 김태호 PD와 나영석 PD를 모두 만난다.

 

반응형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역지사지 X 자아성찰 프로그램. 지난 회 최고 시청률 7.8%로 95주 연속 동 시간대 전 채널 예능 시청률 1위를 기록, 프로그램의 변함없는 위상을 이어가고 있다.

 

3월 3일(일) 방송되는 ‘사당귀’에서 ‘예능계 거성’ 박명수와 ‘예능계 미다스 손’이자 주말 예능의 최고 강자였던 김태호, 나영석의 만남이 성사된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특히 “나 정도 되니까 만나주는 거야”라며 위세 등등하던 박명수는 두 PD를 만나자마자 그들의 새로운 콘텐츠 출연에 대한 야망을 불태운다고 해 박명수가 직접 발로 뛴 구인 구직 결과가 어떻게 나왔을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는다.

 

 

 

이 가운데 박명수는 김태호 PD에게 “내 마음이야”라며 4단 도시락을 구직 뇌물로 상납하는가 하면, “김태호는 나에게 아버지 같은 사람”, “김태호는 나를 더 크게 만든 평생의 은인”, “김태호는 날 먹고 살게 만들어준 사람”, “나에게 제2의 인생을 만들어준 건 너뿐이야”라며 김태호 찬가를 부르짖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와 함께 박명수와 나영석 PD의 역사적인 첫 만남이 그려져 모두의 관심을 받는다. 박명수는 자리에 앉기 무섭게 “예능 PD 중 최고”, “네가 제일 예능 잘해”, “역시 충북의 아들“이라며 칭찬 공격을 퍼부어 첫 만남부터 나영석 PD를 진땀 흘리게 한다고.

 

급기야 박명수는 “내가 나PD한테는 특별히 출연료 50%까지 할인해 드릴게요”라며 눈이 번쩍 뜨일 만한 제안을 하는가 하면, “난 노래도 되고 춤도 돼요”라면서 ‘지구오락실’ 제5의 멤버를 노린다고 해 나영석 PD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박명수에게 “만약 김태호와 나영석에게서 동시에 섭외 연락이 오면 어디에 출연하겠냐?”라는 질문이 쏟아지고, 모두의 이목이 쏠린 가운데 박명수는 나지막한 목소리로 “나영석”이라고 해 스튜디오를 포복절도하게 만든다고. 또한 전현무는 아나운서 시절을 언급하면서 “PD들을 만나기 위해 6층 예능국으로 출근했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했다는 후문. 이처럼 ‘예능계 미다스 손’ 김태호와 나영석을 향한 박명수의 로비는 ‘사당귀’에서 공개된다.

 

한편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저녁 4시 40분 방송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