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에일리 열애 공식 인정 비연예인 사업가와 내년 결혼을 목표로 만난다며 전문까지

by 삼십대중소인 2024. 3. 20.
728x90
반응형

 

가수 에일리가 비연예인 사업가와 열애 공개 이후 첫 심경을 밝혔다.

 

반응형



에일리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내 열애 소식에 많이 놀랐을텐데 진심으로 축하해 줘서 정말 고맙다”며 팬들에게 남기는 글을 올렸다.

이 글에서 에일리는 “내가 마음의 준비가 됐을 때 행복한 소식을 가장 먼저 내가 직접 알리고 싶었다”며 “그 기회를 빼앗긴 것 같아서 사실 조금 속상했는데 여러분들이 진심으로 축하해주시는 글을 읽고 그 행복을 여러분들과 함께 느끼고 싶어졌다”고 인사했다.

이어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 응원 많이 해달라. 더 좋은 소식은 때가 되면 내가 직접 찾아와서 전하겠다”며 결혼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이날 앞서 에일리는 소속사를 통해 지인의 소개로 만난 남자 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연애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랑하는 우리 에일리언들..

제 연애 소식에 많이들 놀라셨을 텐데 진심으로 축하해 줘서 정말 고마워요!

제가 마음의 준비가 되었을 때 행복한 소식을 가장 먼저 여러분들께 제가 직접 알리고 싶었어요.

그 기회를 빼앗긴 것 같아서 사실 조금 속상했는데 여러분들이 진심으로 축하해 주시는 글들을 읽고 지금은 그 행복을 여러분들과 함께 느끼고 싶어졌어요~감사합니다!

예쁘게 잘 만나고 있으니 응원 많이 해주시고 더 좋은 소식은 때가 되면 제가 직접 찾아와서 다시 여러분들에게 전하러 올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