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윤경호 핸썸가이즈 출격 차태현에게 받은 갑질 돌려주겠다며 벌칙 받게 하는 게 목라며 반란

by 삼십대중소인 2025. 2. 14.
728x90
반응형

 

윤경호가 tvN ‘핸썸가이즈’ 게스트로 출연한다.
 

 

 

16일 방송되는 ‘핸썸가이즈’ 11회에는 경기도 크리에이터들을 만나고 멤버들이 직접 콘텐츠 촬영에 도전해보는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넷플릭스 오리지널 ‘중증외상센터’에서 일반외과 과장이자 항문외과 전문의 한유림 역을 맡아 남다른 매력을 펼친 윤경호가 이날 게스트로 함께한다. 앞서 차태현과 함께 ‘어쩌다 사장’ 시리즈에서 사장과 아르바이트로 호흡을 맞춘 윤경호는 전 직장에서 직장 내 괴롭힘이라도 당한 것처럼이날 “차태현 형님의 벌칙 당첨이 목표”라며 알바의 반란을 일으켜 레이스 시작을 후끈하게 달군다. 더욱이 윤경호는 “이이경의 ‘경’, 신승호의 ‘호’를 조합해 경호 팀을 만들고 싶다”라며 차태현에 대적할 막강 조합을 탄생시켜 쾌조의 스타트를 이어간다는 후문이다.

 

반응형
이날 윤경호는 게스트임에도 ‘핸썸가이즈’ 로고송에 참여, 고정 멤버 못지않은 중책을 맡는다. ‘핸썸’ 팀 이이경, 신승호, 윤경호가 모든 장르의 노래를 R&B화 시키는 가수이자 인기 크리에이터인 그렉을 찾아가, 그렉이 직접 작곡한 ‘핸썸가이즈’ 로고송 녹음 콘텐츠 촬영을 진행하는 것. 이중 윤경호는 진성과 가성을 넘나드는 롤러코스터 음역대, 미꾸라지 춤추듯 현란한 애드리브 향연이 펼쳐지는 그렉표 로고송을 듣자마자 낯빛이 사색이 되며 웃음을 자아낸다.
 

그도 잠시, 그렉의 R&B 소울을 풀 충전하고 녹음 부스에 들어선 윤경호는 때 아닌 공포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오싹한 고음’을 뽐내 주변을 박장대소하게 한다. 윤경호가 ‘핸썸가이즈’ 로고송 녹음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또 이이경, 신승호, 윤경호가 참여한 ‘핸썸가이즈’ 로고송은 어떨지 주목된다.

 

‘핸썸가이즈’ 11회는 16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