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이미주 사과 라방 시작부터 공개 열애 미안하다는 말에 팬들이 오히려 다독여 주는 모습 화제

by 삼십대중소인 2024. 4. 29.
728x90
반응형

 

가수 이미주가 첫 공개 열애를 시작한 가운데,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반응형

 

28일 이미주는 자신의 SNS로 라이브 방송을 켜고 "여러분께 말을 해야 하지 않을까 싶었다"고 열애와 관련해 가장 먼저 입을 열었다.

 

이어 이미주는 "놀라고 당황하셨을 분들이 많으실 텐데 일단 죄송하고 감사하다는 말 드리고 싶었다"고 했다.

 

이미주는 "축하해 주신 분들도 많아서 감사하다. 죄송하다는 말씀도 드리고 싶다"며 "저도 갑자기 공개가 된 거라서 어떻게 팬분들께 말을 전할까 생각하다가 말을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갑자기 라이브를 켜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이미주는 다시 한번 미안하고 죄송하다고 밝히며 "며칠 동안 머리가 너무 복잡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이에 팬들은 댓글을 통해 "사과하지 않아도 된다", "이렇게 사과할 일 아니다"라고 미주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 훈훈함을 안겼다.

 

앞서 이미주는 최근 3세 연하 축구선수 송범근과 열애를 인정했다. 이미주는 J리그에서 뛰고 있는 송범근을 보기 위해 일본 요코하마로 건너가는 등 송범근을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고 있으며, 두 사람의 '럽스타'가 다수 포착돼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