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이소라 조현아 응원 신곡 '줄게' 음방 무대 컨디션 난조에 쏟아진 조롱과 악플에 따뜻한 지지

by 삼십대중소인 2024. 7. 17.
728x90
반응형

 

그룹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솔로곡 '줄게'로 조롱 받고 있는 가운데 모델 이소라가 응원의 글을 남겼다.

 

 

 

이소라는 13일 조현아 인스타그램에 "넌 참 겸손하고 센스 있었어. 인생은 어쩜 기니까 하고 싶은 거 다 해. 언니는 응원해"라고 적었다. 이 밖에도 "넌 참 '간지'난다" "웃는 게 너무 예쁘다" 등 칭찬의 댓글을 남겼다.

 

이는 최근 어울리지 않는 콘셉트로 악플과 조롱에 시달리고 있는 조현아를 의식하고 그를 도와주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조현아 역시 이소라의 댓글에 좋아요를 눌렀다.

 

앞서 지난 5일 조현아는 새 싱글 '줄게'를 발매했고 12일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했다. 당시 그는 콘셉트를 알 수 없는 헤어 메이크업과 난해한 의상으로 논란이 됐다.

 

반응형

 

 

또 평소 가창력 있는 가수로 알려졌지만 이날 무대에서만큼은 불안한 음정을 보였고 카메라를 제대로 쳐다보지 못하는 등 프로답지 못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어울리지 않는 스타일과 노래라는 지적이 이어졌다. 여기에 가사가 시대착오적이라는 비판도 나왔다. 일부 네티즌들은 "가창력이 왜 사라진 거지" "내가 알던 조현아가 맞나" "언니 하고 싶은 거 그만해" 등의 글을 달았다.

 

 

 

16일 기준 조회 수 89만 회를 기록하고 있는 조현아의 뮤직뱅크 무대 영상에선 외모에 대한 악플과 조롱성 댓글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같이 도를 넘은 조롱은 유튜브 영상뿐만 아니라 조현아의 인스타그램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2009년 어반자카파 '커피를 마시고'로 데뷔한 조현아는 '목요일 밤' '널 사랑하지 않아' 등 수많은 히트곡을 냈다. 2022년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기획한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로 활동했으며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을 진행하며 수많은 스타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