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이장우 조혜원 결혼 나혼자산다 측에서 하차는 없을 것이라고 밝혀 6년 열애 결실 축하

by 삼십대중소인 2024. 12. 12.
728x90
반응형

 

배우 이장우가 연인 조혜원과 내년 결혼 예정인 가운데 ‘나 혼자 산다’에는 당분간 계속 출연한다.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측은 12일 “배우 이장우의 하차 계획은 아직 논의된 바 없다”고 일축했다.

 

전날(11일) 방송된 MBC 예능 ‘시골마을 이장우’에서 홍석천은 요리하는 이장우를 보고 “이렇게 요리도 잘하는데 장가 안 가냐”고 물었고, 이장우는 “내년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고 답했다.

 

현재 이장우는 8살 연하 배우 조혜원과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2018년 KBS2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예쁜 사랑을 이어 오고 있다.

 

반응형

 

이장우의 공식적인 결혼 발표로 싱글 라이프를 보여주는 ‘나혼산’ 하차 여부에 관심이 쏠렸지만, 아직까지 별다른 변화의 조짐은 없어 보인다.

 

앞서 이시언 등 결혼을 한 무지개 회원들은 자연스럽게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바 있다.

 

한편, 드라마 ‘오! 삼광 빌라’, ‘우아한 가’ 등에서 활약한 이장우는 예능으로도 활동 분야를 넓혀 활약 중이다. 특히 ‘나혼산’에서 전현무, 박나래와 함께 팜유남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조혜원은 2016년 영화 ‘혼숨’으로 데뷔한 뒤 KBS2 ‘퍼퓸’, tvN ‘낮과 밤’ ‘마인’ ‘군검사 도베르만’, 넷플릭스 ‘퀸메이커’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