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조세호 신혼집.JPG 공개 용산 래미안 더 센트럴 남산뷰 10월 결혼 예비신부의 디자인은?

by 삼십대중소인 2024. 5. 24.
728x90
반응형

 

조세호가 용산 신혼집을 최초로 공개했다.

 

반응형

 

23일 조세호의 유튜브 채널에는 '조세호의 NEW 하우스 전 세계 최초 공개합니다 (+집들이 선물도 받았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조세호는 "새롭게 이사 온 용산 집"이라며 신혼집을 공개했다. 조세호의 신혼집은 용산구에 있는 한 주상복합 아파트로 알려졌다.

 

조세호는 화이트 톤의 심플한 인테리어에 명품 소품 등으로 포인트를 준 신혼집에 대해 "사실 집 디자인은 그 친구분(여자 친구)이 신경을 좀 많이 썼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여기 경치 좋다. 남산도 보이고"라며 조세호 신혼집의 남산뷰에 감탄했다.

 

 

 

조세호는 용산에 신혼집을 마련한 이유에 대해 "사실 이제 결혼하게 되면 나도 나지만 배우자의 입장도 고려를 해야하지 않냐. (여자 친구가) 직장을 다니니까. 직장은 강남 쪽에 있지만, 역이 바로 앞에 있으니까 좋다"며 "어느 쪽에서 살까 하다가 여자 친구가 이쪽 근방이 좋겠다고 했다. 자기도 이쪽 근방이면 본가랑도 가깝고 하니까 좋겠다 싶었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형님은 지바겐 타고 여자 친구는 지하철 타니냐"며 놀렸고, 조세호는 "내가 타라고 했다. 내 차 타도 된다고 했는데 본인이 운전하고 가는 게 귀찮고 지하철이 편하다고 했다. 걸을 수 있으니까 좋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또 조세호는 집들이 선물 이야기가 나오자 "안 그래도 창희도 나보고 집 이사했으니까 뭐 필요한 거 없냐고 하고, 재석이 형도 뭐 하나 얘기하라고 하는데 내가 뭘 해달라고 아직 이야기 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앞서 조세호는 지난 1월 9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을 전제로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패션 등의 공통 관심사로 가까워져 커플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세호는 열애 공개 이후 약 3개월 만인 지난 4월에는 tvN '유 퀴즈 온더 블럭'을 통해 "10월 20일에 결혼한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결혼식 사회는 남창희, 주례는 원로 코미디언 전유성에게 부탁한 것으로 전해졌다.

 

조세호는 "태어나서 처음 경험해 보는 거라 잘 준비해 보고 싶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감사의 인사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