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조혜련 슈돌 장동민 딸과의 만남 27개월 붕어빵 딸에게 팩폭 당하며 미친 웃음 선사해

by 삼십대중소인 2024. 9. 22.
728x90
반응형

 

장동민 딸 지우가 조혜련도 휘어잡는다.

 

반응형

 

9월 22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41회에서는 32년차 개그우먼 조혜련을 만나는 개그맨 장동민과 그의 딸 27개월 지우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지우는 조혜련이 장난감 마이크를 선물하자, 선물조차도 그냥 받는 법 없는 개그맨 딸의 피를 보여준다. 지우는 “지우가 해볼래”라며 능숙하게 마이크를 선점하며 끼를 발산한다. 나아가 지우는 돌연 “혜련이 이모!”라고 불러 조혜련의 귀를 쫑긋하게 한 뒤 “가만 안 두겠어”라며 조혜련의 유행어를 재연한다.

 

이어 지우는 일상 생활 속에서도 흘러나오는 몸 개그로 웃음을 선사한다. 곱게 한복을 차려 입은 지우는 조혜련에게 절을 하려는 순간, 냅다 누우며 ‘낙법 절’로 웃음을 놓치지 않는다. 이 와중에도 지우는 “용돈 주세요”라며 잊지 않고 용돈까지 챙기는 야무짐으로 조혜련의 지갑을 무장해제 시킨다는 후문이다.

 

 

 

지우는 데뷔 32년 차 개그우먼 조혜련의 개그에도 냉정한 평가를 내린다. 지우는 골룸 분장을 한 조혜련을 향해 “골룸 실제로 보니까 안 귀여웠어”라며 단호한 팩트를 날린다고. 평소에는 공감 요정으로 정평이 난 지우이지만, 개그 앞에서만큼은 냉철한 모습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스튜디오에 조혜련이 깜짝 등장하는 가운데, MC 최지우와 ‘빠나나날라’ 챌린지가 성사된다. 최지우는 청순 여신의 대명사 ‘지우히메’ 타이틀은 잠시 내려놓고, 조혜련의 구호에 맞춰 골반을 거침없이 튕기며 흥 모터를 제대로 가동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