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최다니엘 백반기행 서울 강동구 황태해장국 먹으며 이름과 노안에 대한 썰 풀어

by 삼십대중소인 2024. 5. 5.
728x90
반응형

 

그런가 하면, ‘최다니엘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라는 그의 외모 변천사에 대해 알아본다.

 

반응형

 

최다니엘은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윤시윤과 나이는 동갑이지만 삼촌과 조카 역을 맡아 본의 아니게 ‘노안’을 인증했다”라며 웃음을 전한다. ‘노안의 대명사’에서 ‘회춘의 아이콘’으로 세월 따라 점점 회춘하는 최다니엘의 모습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강동구에서 나고 자란 ‘강동 사람’ 최다니엘은 “어린 시절 추억만 있을 뿐 잘 아는 맛집은 없다”라며 식객 허영만과 함께 찐 강동 맛집을 찾는다. 소싯적 최다니엘의 단골 고깃집을 방문해 입에 넣자마자 감탄사를 연발,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34년 전통 노포 돼지갈비를 맛본다.

 

 

 

‘어린이 입맛’ 최다니엘과 ‘어른 입맛’ 식객을 모두 만족시킨 냄비째로 나오는 황태해장국 한 상에 두 식객은 감탄한다. 또한 냉면 하나로 36년 역사를 이룩한 천호동 냉면 맛집에서 ‘냉면 마니아’ 최다니엘도 홀린 열무냉면을 만나본다.

황태해장국 식당은 '수지네 식당' (위치: 서울특별시 강동구 암사동 515-19), 열무 맹면 맛집은 '송월냉면' (위치: 서울 강동구 구천면로29길 26)이다.

 

'백반기행'은 5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