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하니 자진하차 리뷰네컷 출연 확정했지만 양재웅 환자 사망 여파로 활동에 적신호

by 삼십대중소인 2024. 8. 27.
728x90
반응형

 

하니가 자진하차한 '리뷰네컷'에 윤은혜, 김윤지, 김지영, 시아지우가 출연한다.

 

반응형

 

JTBC4 신규 예능 프로그램 ‘리뷰네컷’ 측은 8월 27일 윤은혜, 김윤지, 김지영, 시아지우 새 MC 합류 소식과 함께 새 포스터를 공개했다.

 

‘리뷰네컷’은 유행을 빠르게 따라가는 시대에 ‘입소문템’, ‘품절대란템’, ‘가성비템’ 등을 직접 체험한 솔직한 리뷰를 풀어내는 관찰형 예능 프로그램이다.

 

시청자들에게 ‘찐 리뷰’를 전달할 ‘리뷰네컷’ MC 군단으로는 배우 윤은혜, 가수 겸 배우 김윤지, 인플루언서 김지영, 크리에이터 시아지우가 합류했다.

 

 

 

앞서 하니, 한승연, 유이, 유라, 백호가 '리뷰네컷' 출연을 확정짓고 포스터 촬영까지 진행했지만 하니가 예비 남편인 양재웅의 환자 사망 사고 논란에 부담을 느껴 자진 하차를 결정하면서 출연진이 싹 물갈이 됐고, 첫 방송일도 연기됐다.

 

먼저 여전한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윤은혜와 출산 한 달 만에 다시 생겨난 복근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김윤지가 동안 및 몸매 관리 비결을 아낌없이 알려줄 예정이다. 연애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린 김지영은 리뷰 콘텐트에 참여했던 경험을 토대로 더욱 솔직한 리뷰를 예고한다. 여기에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를 전해줄 시아지우까지 ‘리뷰네컷’을 통해 첫 예능 도전에 나서며 신선함을 더한다.

 

한편 ‘리뷰네컷’은 9월 2일 밤 12시 JTBC4 채널에서 첫 방송되며, JTBC2와 TVING에서도 공개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