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하얼빈 1위 개봉 3일만에 150만 돌파 주말 300만까지 바라보는 미친 인기 입증

by 삼십대중소인 2024. 12. 27.
728x90
반응형

 

영화 '하얼빈'이 안중근 의사 유족의 호평을 받으며 영화의 진정성을 인정받았다.

 

반응형

 

최근 안중근 장군의 후손들은 '하얼빈'을 보고 난 후 높은 만족감을 표했다.

 

영화 관람 후 "우리 독립투사 분들이 얼마나 고생을 하고 나라를 위해 싸운 걸 보니까 눈물이 난다"(안중근 장군 유족 안의생 님), "안중근 장군에 대한 연극, 뮤지컬을 그간 봤지만 오늘만큼 이렇게 찌릿한 느낌을 느끼기는 처음이다"(안중근 장군 유족 안기남 님), "마지막에 한 말처럼 어두움이 있어도 횃불을 들고 앞으로 나아가는 우리 국민이 되었으면 좋겠다"(안중근 장군 유족 김미겸 님) 등 진심 어린 감상을 전해 또 다른 울림을 선사한다.

 

 

 

여기에 거사 당시의 안중근 장군의 나이와 비슷한 30대 관객들 역시 "제가 그 나이가 돼서 영화를 보니까 감회가 새롭다", "지금은 볼 수 없지만 그때의 친구의 마음으로 너무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 "우리 선조들이 열심히 목숨 바쳐 지킨 나라를 이어서 열심히 지키겠다" 등 남다른 결의가 담긴 감상평과 함께 독립운동가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작품. 27일까지 누적 관객 148만 명을 기록했다. 현재 예매율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하얼빈'은 개봉 첫 주말 300만 돌파에 도전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