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김지원 화보 여전히 아름다운 비주얼의 여왕 장미꽃 보다 더욱 매혹적인 모습 공개

by 삼십대중소인 2025. 2. 7.
728x90
반응형

 

'눈물의 여왕' 이후 광고계의 여왕으로 등극한 배우 김지원의 화보가 공개됐다.

 

반응형

 

김지원은 엘르 디지털 커버와 함께 선공개된 화보에서 자신이 앰배서더로 활약 중인 불가리와 함께 변함 없는 화보 여신 면모를 과시했다. 김지원만의 흡인력 넘치는 눈빛과 매혹적인 아우라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화보가 완성됐다.

 

이번 화보 촬영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작가 단테 알리기에리(Dante Alighieri)의 시와 산문에서 영감을 얻은 콘셉트로 진행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김지원은 마치 단테가 일생 동안 사랑했던 여인 베아트리체로 분한 듯 촬영에 몰입하며 사랑에 빠진 아름답고도 우아한 여성의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이 끝난 뒤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지원은 "사랑이 넘치는 촬영장이었다"며 "작품을 할 때마다 '저라는 사람이 조금씩 성장한다'는 느낌을 많이 받는다. 요즘은 좀더 넓은 의미의 사랑, 인류애, 사람에 대한 애정에 대해 생각을 많이 해보는 것 같다"는 사랑에 대한 깊은 생각을 전했다.

 

김지원은 영원히 아름답게 기억될 것 같은 순간에 대해 "단번에 '팬미팅'이라고 말할 수 있다. 제 인생 처음으로 팬분들이 주시는 엄청난 사랑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기회였기 때문에 평생 기억할 것 같은 추억이다"라고 팬들에 대한 사랑을 전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