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넷플릭스 사냥개들 우도환 이상이 미친 케미 줄거리 및 후기 몰아보기

by 삼십대중소인 2023. 6. 10.
728x90
반응형

공개가 되기 전 주연급 김새론의 음주운전으로 인한 물의로 말이 많았던 사냥개들이 결국 어제 8부작 그 막을 넷플릭스를 통해서 올렸지만 그 화제성 만큼은 최고를 향해 달리고 있다.

 

반응형

불법 사채꾼 일당을 맨주먹으로 때려잡는 사냥개들이 온다.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복싱 유망주 건우와 우진은 링 위에서 상대 선수로 만났지만 복싱에 대한 열정과 해병대 출신이라는 공통점 덕에 급속도로 가까워진다. 카페를 운영하던 건우의 엄마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사정이 어려워져 악랄한 수법으로 사람들을 벼랑 끝으로 내모는 불법 사채업체 '스마일 캐피탈'의 사기에 휘말린다.

 

정의로운 심장을 가진 건우와 우진은 사채 판의 전설 최 사장을 만나고 그와 함께 '스마일 캐피탈'의 대표 명길에게 복수하기로 결심한다.

 

'사냥개들'은 영화 '청년경찰', '사자'로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청춘들의 버디 콤비에 강점을 보여온 김주환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영화 '사자', '마스터',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의 우도환과 드라마 '오월의 청춘', '갯마을 차차차'의 이상이가 놀랍도록 정의롭고 무모하게 용감한 건우와 우진으로 분해 친형제보다 더 진한 케미스트리를 만든다.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 영화 '모가디슈'의 허준호와 영화 '웅남이', '신세계'의 박성웅이 최 사장과 명길을 연기해 강한 내공과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사냥개들 후기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두 사람의 몸을 보면 이 촬영을 위해서 얼마나 혹독하게 준비를 했는지를 바로 알 수 있다. 액션은 확실히 복싱을 베이스로 한 펀치 위주의 액션이 매 회마다 미친듯이 펼쳐지고, 중년 이상의 달리기와 다른 액션장면들은 흠 잡을데 없이 재미 있었다.

 

뿐만 아니라, 굉장히 많은 유명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였고, 8부작이라는 점을 감안하여 극의 전개가 지루하게 느껴지지는 않았다. 다만 결말로 가는 과정은 다소 뻔하다.

 

그래도 존윅도 마찬가지이고 이런 작품은 그 줄거리와 결말의 마무리보다는 빠른 전개와 액션이 모든 것을 덮어주기 때문에 오락영화로써는 아쉬운 부분 없이 잘 나왔다고 생각한다.

 

 

사냥개들 몰아보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