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변우석 화보 선재업고튀어 이미지에서 진짜 모델 포스 풍기며 섹시한 모습에 팬들 심장 폭발

by 삼십대중소인 2024. 6. 15.
728x90
반응형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대세 배우 변우석이 주얼리 패션 모델도 떴다. 요즘 급상승한 그의 위상을 말해준다.

 

반응형

주얼리 & 워치 메종 까르띠에(Cartier)가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바자 코리아 7월호 커버 및 화보를 공개했다.

 

변우석은 올해 100주년을 맞이한 트리니티 주얼리로 스타일링한 화보를 통해 여름 분위기가 물씬 나는 청량한 소년미부터 시선을 끄는 치명적인 어른미 넘치는 스타일링까지 팔색조 같은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전에 공개된 3개의 커버에서도 역시 변우석의 다양한 면면을 엿볼 수 있다. 특유의 청량한 미소를 담은 커버에서는 성큼 다가온 여름을 실감할 수 있고, 올블랙 룩의 전신 컷은 우월한 비율에 감탄이 절로 흘러나온다. 테이블에 팔을 기댄 클로즈업 컷에서는 터프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

 

 


아울러 ‘하퍼스 바자’ 7월호에는 변우석의 화보가 장장 27페이지에 걸쳐 소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으로 기대된다.

변우석의 커버와 화보, 책 속에 숨겨진 인사이드 커버, 그리고 인터뷰 및 영상은 ‘하퍼스 바자’ 7월호와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