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이승기 MV 티저 공개 데뷔 20주년 기념하며 '되돌리다' 린과 듀엣곡으로 재탄생 감성 터져

by 삼십대중소인 2024. 12. 3.
728x90
반응형

 

가수 이승기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이 베일을 벗었다.

 

반응형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지난 2일 SNS에 이승기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위드'(With) 타이틀곡 '되돌리다'(With 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승기의 나지막한 내레이션으로 시작했다. 헤어진 연인이 문득 떠오를 때의 감정을 담담히 전했다. 과거 행복했던 시간을 회상하는 장면도 그려졌다.

 

감미로운 보컬이 귀를 사로잡았다. 이승기와 린이 감성적인 하모나로 조화를 이뤘다.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완성했다.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되돌리다'는 이승기가 지난 2012년 발표한 곡이다.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다. 사랑하는 연인과 헤어지던 순간을 회상하는 시적인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12년 만에 재탄생됐다. 남녀 듀엣 형식으로 새롭게 편곡했다. 관계자는 "이승기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린의 감성적인 보컬이 매력적"이라고 설명했다.

 

이승기는 20주년 앨범에 '되돌리다'를 비롯해, '내 여자라니까'와 '삭제', '하기 힘든 말', '아직 못다한 이야기' 등 데뷔 초창기 히트곡들을 새롭게 편곡했다.

 

 

 

소속사 측은 "이승기는 10대에 데뷔해 어느덧 20주년을 맞이했다"며 "초심으로 돌아가 자신의 초기 히트곡을 재해석했다"며 리스너들의 기대를 당부했다.

 

여러 동료 뮤지션들이 이승기의 20주년을 함께했다. 린, 차은우, 이수, 캡틴플래닛, 이무진 등이 참여했다. 이승기와 특별한 보컬 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승기는 오는 4일 오후 6시 신보를 발표한다. 오는 11일에는 영화 '대가족'으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TV조선 '생존왕 : 부족전쟁'에서도 활약 중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