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임영웅 브랜드평판 역시 히어로 다운 모습 유지하며 손흥민 등 모두를 제치고 스타 1위

by 삼십대중소인 2024. 2. 29.
728x90
반응형

 

가수 임영웅이 스타 브랜드평판 2024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의 영광을 얻었다.
 

 

 

2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달 29일부터 이날까지 측정한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2억4764만8950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1월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2억3875만8291개와 비교하면 3.72% 증가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스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반응형

 

2월 스타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임영웅, 류현진, 손흥민, 세븐틴, 차은우, (여자)아이들, 유재석, 아이유, 마동석, 라이즈, 아이브, 이효리, 블랙핑크, 태연, 전유진, 김민재, 트와이스, 황희찬, 최민식, 영탁, 더보이즈, 김호중, 공명, 백종원, 박민영, 이찬원, 박신혜, 김종국, 나인우, 공유 순으로 분석됐다.

 

스타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79만5833 ▲미디어지수 157만4481 ▲소통지수 202만5824 ▲커뮤니티지수 256만102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95만7165로 분석됐다. 지난 1월 브랜드평판지수 765만8822와 비교해보면 9.16% 하락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스타 브랜드평판 2024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임영웅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임영웅 브랜드는 선한 영향력을 만들어내는 강력한 팬덤과 함께 새로운 기록들을 만들고 있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