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진태현 박시은 동상이몽2 등장 서로에 대한 여전한 사랑 과시하며 아직 아이 포기 한 적 없다 밝혀

by 삼십대중소인 2025. 3. 25.
728x90
반응형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2세 준비를 위한 진료를 받기 위해 새벽부터 난임 전문 한의원 오픈런에 나섰다.

 

반응형

 

2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진태현♥박시은 부부의 반가운 근황이 공개됐다.

 

진태현-박시은 부부는 두 번의 유산 끝에 2022년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그러나 출산을 20일 앞두고 딸 태은이(태명)를 떠나보내는 아픔을 겪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동상이몽2'를 통해 유산의 아픔을 함께 극복하는 모습으로 진한 감동을 안겼던 두 사람이 오랜만에 다시 등장해 근황을 전했다.

 

진태현은 2년간의 변화에 대해 "2년 동안 내가 (아내의) 말을 굉장히 잘 들었다. 그리고 아내가 더 온화해지고 나를 많이 혼내지 않았다. 또 러닝을 시작해서 2년 동안 열심히 달리기도 하고 지냈다"고 전했다. 박시은도 "러닝이 가장 큰 변화다. 우리 삶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게 된 달리기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2023년 1월부터 박시은과 꾸준히 함께 달리고 있다는 진태현은 "겪지 말아야 될 일을 겪은 사람들은 삶에 대해 많은 지혜를 얻는다"며 "우리는 두 가지 길이 있었는데 헤쳐나가는 길을 선택했던 거 같고, 거기서 운동도 정말 열심히 하고 응원도 많이 하고 요즘은 즐겁게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진태현과 박시은은 새벽 일찍 일어나서 함께 영양제를 챙겨 먹으면 하루를 시작했다. 박시은은 "2년 전부터도 계속 먹어왔던, 매일 아침에 눈 뜨자마자 시작해서 잘 때까지 나눠서 먹는 비타민이다. 임신 준비한 분들은 다 알고 계신 비타민"이라며 임신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분들이 우리가 포기한 줄 아시더라. 하도 달리기만 해서 그런지 이제는 '아이는 포기하셨어요?'라는 이야기를 많이 하시는데 우리는 포기하지 않았다. 계속 노력하고 있다. 그래서 운동도 열심히 하는 거다"라며 "우리가 아직 포기하지 않았다는 걸 알려드리고 싶었고, 우리를 보면서 포기하지 마시라는 말씀도 드리고 싶었다. 그래서 열심히 아침부터 공복에 매일 비타민을 챙겨 먹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진태현과 박시은은 새로운 가족으로 맞이한 두 딸에 대해서도 밝혔다.

 

박시은은 "우리가 법적으로 가족이 된 건 아니지만 우리를 엄마, 아빠라고 여겨주고 의지하고 우리와 상의한다. 다들 성인이기 때문에 한집에서 사는 건 아니지만 함께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엄마, 아빠와 자녀라는 이름으로 서로 사랑해 주고 함께 시간을 보내고 가족으로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진태현은 "두 딸 중 한 명은 마라톤 엘리트 선수"라며 "살아 보니까 이런저런 사연과 스토리를 가진 아이들이 많더라. 그런 걸 듣고 우리가 마음이 움직여서 가족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다른 출연자들은 "쉬운 게 아니다. 대단하다"며 감탄했고, 스페셜 MC로 출연한 이영표는 "존경받아야 된다"고 칭찬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