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카이 살롱드립2 군대에서 14KG 찐 설과 함께 어르신들이 착각하는 등 미친 케미 풀어내

by 삼십대중소인 2025. 4. 2.
728x90
반응형

 

1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살롱드립'에는 '당신이 카이에 대해 몰랐던 114가지 비밀! | EP. 84 카이'이란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반응형

 

이날 소집 해제 후 두 번째 촬영에 나섰다는 카이는 "치매 센터에서 일했다. 선생님들 바쁘실 때 어르신들 살피는 일을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직원들과 연예인 가쉽 이야기는 안했냐"라고 묻자 "많이 했다"라고 답했다.

 

카이는 "멤버 디오 형이 연기를 할 때 어떤 분이 '나 도경수가 그렇게 좋더라. 너도 도경수 본 적 있어?'라고 물어보길래 '저희 멤버예요'라고 답한 적도 있다. 가끔 저를 잊더라. 점심도 같이 먹고 진짜 많이 친해졌다. 회식도 같이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카이는 "같이 술 먹자고 해서 알겠다고 하니 '어, 아니야. 널 지켜주고 싶어'라고 하신 적도 있다. 이후에 술을 마셨는데 '집가서 2차 갈까'라고 하시더라. 우리 집에 가자는 이야기였다. 더 친해지고 싶어서 그러셨던 것이다"라며 웃었다.

 

또 카이는 "열심히 해서 5일 정도의 특별 휴가를 받은 적도 있다. 그걸 해냈다. 제 일이 아닌 것도 했다. 제 자랑이다"라며 성실하게 군 대체복무를 해냈다고 자랑하기도 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