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SNL 기안84 생방송 도중 실제 흡연 대형 사고 터뜨려 꽁트냐 민폐냐 논란까지

by 삼십대중소인 2024. 4. 28.
728x90
반응형

 

"이런 일은 처음이라 깜짝 놀랐다" "자기 긴장 풀려고 모두를 긴장하게 했다."

 

반응형

 

기안84가 'SNL코리아' 시즌5 호스트로 등장해 현장을 뒤집어놓았다. 파격 19금 연기에 힘든 모습도 보였지만, 예상밖의 연기력과 활약을 펼쳤다.

 

27일 오후 8시에 공개된 쿠팡플레이 'SNL코리아5'에서 기안84는 "안녕하세요 기안84입니다. 'SNL'이 없어져서 못 보는 줄 알았는데 쿠팡플레이 때문에 부활해서 제가 나오게 되니 꿈만 같다"고 인사했다. MC 신동엽이 보이지 않아 의아한 가운데 기안84는 "신동엽 형님이 휴가를 가셨다고 해서 서운하다"고 이유를 밝혔다.

 

 

 

신동엽 대신 MC를 대신한 안영미는 "기안84님이 혼자 진행을 너무 잘해서 제가 올라올 필요가 없었다. 기안84는 날것의 매력이 있다. 팬들도 좋아하고 우리 크루도 진짜 팬"이라고 말했다. 기안84는 "식상하실 수 있는데 제가 크루들을 그렸다"며 직접 그린 그림을 선물했다. 하지만 막상 MC로 나온 안영미 그림이 없어 웃음을 유발했다.

 

기안84의 기행에 현장이 난리난 코너는 '사랑의 스튜디오' 코너. 과거 인기 프로그램이었던 '사랑의 스튜디오' 코너를 재연해 만든 코너로 기안84는 보물섬에 패션왕을 연재중인 노총각 만화가로 등장했다.

 

 

 

등장하자마자 "오늘 잘 안될 것 같다"고 탄식하며 실제 담배를 빼서 불을 붙이고 한모금 빤 기안84. 현장의 크루들이 기안84를 말리고, "진짜 불을 붙이면 어떡하냐" "생방송의 묘미다" "이런일은 처음이라" "자기 긴장 풀려고 모두를 긴장하게 했다" 등의 즉흥적인 멘트를 유발했다. 기안84는 "90년대 시대에는 방송에서 담배 피어도 됐다"고 항변하며 자리에 들어갔다.

 

안영미는 "기안84님이 여기 나오신다고 하니까 박나래, 전현무, 우리 크루들까지 정말 불안해 했다. 관객들도 한마음이었을 거다"며 생방 사고였던 담배를 무는 척을 했다. 그러면서 "하지만 괜히 불안해 했구나 싶을 만큼 잘해줬다"며 기안84에게 박수를 보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