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고민시 기부 연말을 앞두고 따뜻한 겨울을 위해 독거 어르신에게 5천만원 쾌척

by 삼십대중소인 2024. 11. 20.
728x90
반응형

 

해외 한식 예능에서 허드렛일을 도맡아 열심히 일해서 ‘대한민국은 고민시 보유국’이라는 자막을 빚어냈던 배우 고민시가 선행으로도 모범을 보였다.

 

반응형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은 배우 고민시가 독거 어르신 및 겨울 취약계층을 위해 5000만원을 쾌척했다는 소식을 20일 전했다.

 

이번 기부금은 생계, 의료, 주거 지원 등 독거 어르신의 안정적인 생활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홀로 생계를 꾸리는 어르신들에게 월세와 공과금, 난방비 지원을 통해 따뜻한 겨울을 선사하고,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배우 고민시는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2020년에는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였으며, 2023년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 아동·청소년 및 미혼한부모 가정에 3000만 원을 기부하였다.

 

꾸준히 국내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배우 고민시는 이번 기부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독거 어르신 및 겨울 취약계층을 응원하며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온기를 전하고 있다. 추운 겨울, 사회적 관심이 더욱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나눔의 메시지가 널리 퍼지길 바라는 배우 고민시의 진심이 더해졌다.

 

 

 

배우 고민시는 “도움이 필요한 독거 어르신을 비롯한 겨울 취약계층을 위해 이번 기부금이 잘 사용되길 바란다. 점점 더 추워지는 요즘, 제 보탬으로 어르신들이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면서, “우리 사회의 관심과 연대가 누군가의 일상에 큰 변화를 불러올 수 있다는 믿음으로 이번 나눔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의 특별 협의적 지위(SC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을 비롯해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저소득여성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