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뉴진스 MV 공개 ‘Bubble Gum’ 버블 검 하이브 민희진 갈등에도 공개 10시간만에 400만 조회

by 삼십대중소인 2024. 4. 27.
728x90
반응형

 

걸그룹 뉴진스가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의 집안 다툼에도 차질 없이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소속사 내 분쟁에도 예정대로 선공개 뮤직비디오 콘텐츠를 오픈한 것.
 

 

 

뉴진스는 27일 오전 0시 예정대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How Sweet) 수록곡 ‘버블검’(Bubble Gum)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신곡 뮤직비디오는 뉴진스 특유의 청량하고 산뜻한 매력을 그대로 담았다. 고등학교 수학여행 풍경을 보듯, 멤버들이 환한 미소로 바닷가를 누비며 추억을 쌓는 모습이 그려진다. 캠코더 화면 속을 보듯 아날로그한 분위기가 눈에 띈다. 멤버들의 싱그럽고 순수한 모습들을 군더더기 없이 그려냈다.

 

반응형

 

앞서 전날 26일 공개된 뉴진스의 컴백 재킷 사진은 LP 커버의 아날로그한 분위기를 담은 사진과 함께 힙합 스타일을 표방한 사진들도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선공개된 ‘버블 검’은 편안하고 심플한 멜로디, 패드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영상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버블 검’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후 7시간 만에 조회수 370만 뷰를 돌파했다. 글로벌 리스너들과 국내 팬들의 호응과 응원섞인 댓글도 이어졌다. 리스너들은 “08년생인 혜인이한테 90년대 감성이 느껴진다”, “자연스러운 청량함에 마음이 아린다”, “향수가 느껴지는 멜로디, 순수하고 아름다운 가사가 마음을 움직인다”, “뉴진스가 위기를 이겨내고 잘되길 기도한다” 등의 댓글들을 남기고 있다.

 

 

 

뉴진스는 내달 24일 새 앨범 ‘하우 스위트’를 발표한다. 앨범 타이틀곡과 이번 수록곡, 연주곡 2곡 등이 오픈된다.

 

6월 21일에는 일본 새 싱글도 발표한다. 또 같은 달 26일~27일 도쿄돔에서 팬미팅 ‘버니즈 캠프 2024 도쿄 돔’(Bunnies Camp 2024 Tokyo Dome)을 개최한다.

 

하이브는 한편 뉴진스와 관련해 “당사는 뉴진스의 컴백 활동이 지장받지 않게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