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로이킴 재계약 웨이크원과 10년 우정 프로필 정준영 사태

by 삼십대중소인 2023. 5. 1.
728x90
반응형

웨이크원은 1일 오전 공식입장을 통해 “웨이크원은 소속 아티스트 로이킴과 오랜 시간 함께한 신뢰를 바탕으로 최근 재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반응형

이어 “로이킴은 지난 2013년 데뷔 후 4개의 정규 앨범과 1개의 미니 앨범, 다양한 싱글 앨범과 OST 등을 통해 대중성과 완성도를 겸비한 음악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앞으로도 로이킴이 음악적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웨이크원은 든든한 조력자로서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임을 약속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로이킴은 지난해 10월 정규 4집 ‘그리고’를 발매, 최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의 OST Part 2를 불렀다.

 

 

당시 준우승을 차지한 정준영의 절친으로도 방송에서 이미 잘 알려져 곤욕을 치루기도 했다. 2019년 정준영이 유명 남성 연예인들과 단체 채팅방(단톡방)을 만들어 음란물을 유포하고, 이른바 물뽕을 먹여 ‘집단 성폭행’한 사실이 알려지자 로이킴도 비난을 피해갈 수 없었다.

 

로이킴이 받은 기소유예는 검사가 형사 사건에 대한 범죄 혐의는 인정하나 범인의 성격·연령·환경·범죄의 경중, 범행 후의 정황 따위를 참작하여 공소를 제기하지 않는 걸 뜻한다.

 

 

웨이크원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웨이크원입니다.

웨이크원은 소속 아티스트 로이킴과 오랜 시간 함께한 신뢰를 바탕으로 최근 재계약을 체결했음을 알려드립니다.

 

로이킴은 지난 2013년 데뷔 후 4개의 정규 앨범과 1개의 미니 앨범, 다양한 싱글 앨범과 OST 등을 통해 대중성과 완성도를 겸비한 음악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했습니다.

 

 앞으로도 로이킴이 음악적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웨이크원은 든든한 조력자로서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로이킴을 변함없이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로이로제’ 여러분과 그 외 많은 분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웨이크원과 함께 더 깊고 넓은 음악 세계를 펼칠 로이킴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