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서예지 복귀 슬슬 시동 준비하며 3년 만에 논란 딛고 근황 사진 공개 화제

by 삼십대중소인 2024. 5. 3.
728x90
반응형

 

배우 서예지가 새로운 3년 만에 근황을 전한 가운데, 일주일만에 60만 팔로워를 돌파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반응형

 

서예지는 지난달 26일에 이어 2일 새로운 분위기의 모습을 공개했다. 청바지에 후드 상의를 입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서예지는 수수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자랑한다.

 

한층 여유로워진 표정과 부드러운 무드를 보이는 서예지는 이전과는 확실히 달라진 모습이다. 이에 서예지의 새로운 채널은 60만 팔로워를 돌파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예지는 최근 오랜 칩거 끝에 3년 만에 근황을 전했다.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청초한 미모의 분위기를 자아낸 그는 지난 논란을 잊은 듯한 모습이었다.

 

앞서 서예지는 가스라이팅, 학교 폭력 등의 다양한 논란 끝에 오랜 자숙에 들어갔다. 2021년 4월 전 연인이었던 김정현을 가스라이팅한 의혹을 받으며 논란의 서막을 연 서예지는 2018년 방영된 MBC 드라마 '시간' 당시 김정현이 상대 배우와 교류는 고사하고 제작발표회에서 딱딱한 태도를 취했었다.

 

 

 

이 배후가 당시 김정현과 교제 중이었던 서예지의 가스라이팅 때문이었다는 사실이 뒤늦게 밝혀진 것. 가스라이팅 의혹이 일어나자 서예지를 향한 학교 폭력을 비롯해 스페인 학력 위조, 허위 인터뷰, 그리고 스태프 갑질 논란까지 각종 논란에 휩싸이며 공분을 일으켰다.

 

하지만 서예지는 모든 논란에 대해 부인했고, 지난 2022년 tvN 드라마 '이브'로 복귀해 선을 넘는 파격 수위의 연기를 선보였으나 시청자들의 반응은 냉담했다.

 

이후 지난 해 11월 오랜 시간 함께한 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와 전속계약을 종료했다. 현재 소속사 없이 활동 중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