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소주연 화보 김사부3 윤아름이 좋아 프로필

by 삼십대중소인 2023. 4. 28.
728x90
반응형

 

배우 소주연이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3년 만에 돌아온 이번 시즌3는 시즌2의 출연진이 함께해 돌담병원 세계관을 이어나갈 예정으로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이를 기념해 '싱글즈'가 소주연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화보 속 소주연은 연노랑색 니트 집업 베스트와 스커트를 입은 채 맑은 눈동자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입니. 특유의 보조개가 돋보이는 미소부터 진지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그녀의 모습에 촬영장 스태프들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합니다.

 

 

화보촬영 후 인터뷰에서 소주연은 “아름이를 또다시 연기할 수 있어 한없이 기쁘다. 시즌2 종영 후 인터뷰에서 아름이를 ‘나의 이상향’이라고 표현한 적이 있을 정도로 닮고 싶은 부분이 많은 캐릭터라 아름이를 두 번이나 만나게 되어 행복하다”고 밝혔습니다.

 

덧붙여 “3년 사이 한층 성장한 아름이는 더욱 근사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말하며 시즌3에 대한 기대감을 많은 팬들에게 안겨다 주었습니다.

 

소주연은 “나와의 관계에서 겪은 여러 시행착오를 통해 알게 된 것이고, 시행착오는 지금 이 순간에도 계속하고 있다. 누군가의 내면을 계속해서 들여다보는 과정 속에서 내 안의, 그리고 연기로 표현할 수 있는 감정의 층위가 점점 더 세밀화되는 걸 느낀다”라고 표현하며 점점 더 성숙해지는 면모까지 뽐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