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윤지혜 전속계약 퀸메이커 감초 퀀템이엔엠으로, 프로필

by 삼십대중소인 2023. 4. 28.
728x90
반응형

 

퀀텀이엔엠은 28일  “개성 가득한 매력 만점 배우 윤지혜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윤지혜는 1998년 영화 ‘여고괴담’으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SBS ‘유령’, ‘상류사회’, ‘대박’, MBC ‘케세라세라’, JTBC ‘바람이 분다’, tvN ‘나빌레라‘, KBS ‘우리가 만난 기적’, ‘징크스의 연인’,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아수라’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작품에 따른 강약 조절과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반응형

 

퀀텀이엔엠은 28일 "윤지혜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며 "앞으로 폭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퀀텀이엔엠에는 배우 손숙을 비롯해 서이숙, 박준면, 이병준, 우현, 이서환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데뷔작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윤지혜는 이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작품 행보를 이어오며 신스틸러로 입지를 다져왔습니다.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퀸메이커’에서 은성그룹의 장녀 은서진 역을 맡아 자신만의 매력을 표출하며 톡톡 튀는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퀀텀이엔엠 김도성 대표는 “윤지혜는 어떠한 캐릭터도 완벽하게 소화해낼 수 있는 실력을 가진 내공 있는 배우다. 앞으로 폭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앞으로 그녀의 더욱 활발한 활동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