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이문세 손웅정 라디오 출연해서 의외의 케미 입담 선보이여 싱가포르전 기쁜 함께 나눠

by 삼십대중소인 2024. 6. 7.
728x90
반응형

 

가수 이문세가 축구선수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감독과 만났다.

 

반응형

 

7일 방송된 MBC 표준FM '안녕하세요, 이문세입니다'에서는 손웅정 감독이 출연했다.

 

이날 이문세는 "초대석 코너 같은 거 하지 말고 좋은 노래만 듣자고 생각했었다. 그런데 제가 이분을 만나보고 싶었다. 손흥민 선수의 아버지 손웅정 감독님이시다"라고 소개했고, 손웅정 감독은 "손흥민 섭외하다 안돼서 부른 것 아니냐"라며 너스레를 떨며 등장했다. 이문세는 "제가 돌아온 지 5일짼데, 첫 손님이다"라고 말하며 그를 환영했다.

 

이어 이문세가 손 감독의 스킨 향에 대해 말하자 손 감독은 "대한민국은 나이 먹는 것에 관대하지 않은 것 같다. 나이 들어도 냄새가 나면 안 된다"라고 말했다. 술과 담배도 태우지 않는 손 감독에게 이문세는 "어떻게 그렇게 사냐"라고 물었고, 손웅정은 "제가 너무 소중하다. 몸에도 안 좋은 그런 걸 할 생각이 들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우여곡절 끝 지도자가 된 손웅정 감독은 "제가 탄탄한 지도자라고 생각하진 않는다. 한국 축구에 변화를 가져올 선수를 만들어 보고 싶은 게 제 의지다"라고 덧붙였다.

 

손웅정 감독은 자신이 집필한 책에 대해서도 말했다. '나는 읽고 쓰고 버린다'라는 책에 대해 그는 "제가 단순한 게 좋다. 옷도 단순하게 입지 않냐. 집에도 신발 세 켤레, 집에도 한 캐리어 정도밖에 짐이 없다. 우리가 사는게 다 그렇지 않냐"라고 설명했다. 그는 "과거를 버리고 현재에 집중해야한다"라며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