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이정하 살롱드립2 출연 순수한 얼굴 속 신하균의 칭찬과 무빙 속 연기 순위까지 공개 폭소

by 삼십대중소인 2024. 7. 9.
728x90
반응형

 

배우 이정하가 절친한 동료 배우 고윤정과 김도훈에 대해 언급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9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를 통해 공개된 ‘살롱드립2’에서는 ‘쌈@뽕한 신하균 옆에 깔@룡한 이정하 모셨습니다’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방송에서는 살롱 3대 신을 아시나요? 라는 주제로 ‘여신’ 카리나, ‘음악의 신’ 세븐틴 호시 그리고 ‘하균 신’ 신하균 이라고 소개했다.

 

tvN 드라마 ‘감사합니다’에서 호흡을 맞춘 신하균과 이정하가 등장했다. 이날 이정하는 장도연을 보고 싶었다며, 디즈니+ ‘무빙’에서 함께한 고윤정과 김도훈이 이전에 출연해 매우 즐거웠다고 말한 것을 전했다.
 

 

 

장도연은 이정하에게 “‘무빙’ 친구들(고윤정, 김도훈)이 ‘살롱드립2’에 나와주셨는데, 객관적으로 봤을 때 친구들보다 잘한 것 같으세요?”라고 물었다.

 

이에 이정하는 “윤정 누나보다는 잘한 것 같고, 도훈이보다는 못한 것 같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그는 셋 중 김도훈이 예능 캐릭터라며 “도훈이는 장난꾸러기, 저는 리액션파, 윤정 누나는 저희를 말려준다, 그래서 제가 2등인 것 같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정하의 솔직한 발언은 그가 동료들과의 관계에서 보여주는 진정성을 엿볼 수 있게 하며, 팬들에게는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왔다. 또한 이정하의 말대로 김도훈의 장난꾸러기 면모와 이정하의 리액션 능력, 고윤정의 침착함이 더해져 세 배우의 조화로운 케미가 기대를 모은다.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