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하트시그널4 해명 첫방 전 출연진 역대급 비주얼 하지만 남친이있다?

by 삼십대중소인 2023. 5. 9.
728x90
반응형

하트시그널4' 측이 여성 출연자의 열애 의혹을 부인했다. 9일 채널A 관계자는 OSEN에 "출연자라고는 하나 일반인이라 사생활에 관해 언급하는 것 자체가 조심스럽다. 그러나 사실이 아닌 내용이 확산되고 있어 밝혀드린다"며 출연자 논란에 입을 열었다.

 

 

'하트시그널4' 측은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한 출연자들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후 일부 누리꾼들은 티저에 등장한 한 여성 출연자가 남자친구가 있는 상태에서 '하트시그널4'에 출연한 것이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들에 따르면 해당 출연자는 최근까지도 오래 만난 의사 남자친구와 교제 중이었으며, '하트시그널4' 출연을 앞두고 SNS 흔적을 지웠다는 의혹이었다.

 

하지만 이와 관련해 '하트시그널4' 측은 출연자 모두 열애 상대가 없으며, 논란이 된 여성 출연자 역시 교제 중인 남자친구가 없다고 해명했다.

 

반응형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이하 하트시그널4, 연출 박철환)가 오는 5월 17일 첫 방송을 확정 짓고 일반인 출연자가 등장하는 첫 공식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하트시그널'은 청춘 남녀들이 '시그널 하우스'에 머물며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네 번째 시즌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한 청춘남녀들의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벚꽃이 흩날리는 봄날 설레는 모습으로 누군가를 기다리고, 함께 웃고 데이트하며 봄처럼 찾아온 따뜻한 떨림을 시작한 출연자들. 마지막이 가까워질수록 서로를 지켜낼 단 한 번의 용기를 고민하는 순간은 설렘 가득했던 시작의 순간과 대비돼 앞으로 이들이 함께 써 내려갈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봄과 함께 찾아온 청춘들의 '썸'스토리를 담은 채널A '하트시그널4'는 5월 17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이 될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