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한예슬 혼인신고 10살 연하 류성재와 법적으로 부부 공식적으로 알리며 행복한 모습 뽐내

by 삼십대중소인 2024. 5. 8.
728x90
반응형

 

배우 한예슬이 5월의 신부가 됐다. 10세 연하 남자친구와 부부의 연을 맺었다. 

 

반응형

 

한예슬은 7일 유튜브 및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기쁜 소식을 나누고 싶어 이 순간을 기다렸다. 이제 우리는 정식 부부다. 난 품절녀"라고 밝혔다. 

 

새신랑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한예슬은 "남자친구를 사귀는 동안 동반자로 생각했다"며 "결혼을 하고 안 하고는 내게 중요한 게 아니었다. 평생의 동반자, 베스트 프렌드라고 생각해서 (결혼) 필요성을 못 느꼈다"고 고백했다. 

 

그럼에도 결혼을 결심한 이유는 무엇일까. 그는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우리 관계의 확실성을 공표하기 위해서"라고 짚었다. 

 

 

 

한예슬은 또 "5월의 신부가 된다. 난 공식적으로 유부녀"라면서 "앞으로 우리의 삶을 축복해 주고 응원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커플 사진도 공개했다. SNS에 두 사람의 투샷을 첨부한 뒤 "요즘 너무 사는 맛이 난다. 행복한 저희가 하나가 되어 살아갈 앞으로의 날들이 너무 기대되고 설레고 감사하다"고 했다. 

 

끝으로 "이 여정을 함께 나눌수 있어 기쁘고, 축복 속에 감사하며 살아갈 수 있어 가슴 벅찬 나날들이 될 것 같다"고 적었다. 

 

한편 한예슬은 지난 2021년 5월 비연예인 남자친구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적으로 알렸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