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홍수아 테니스 우승 홍드로 우월한 유전자 입증하며 연예인 최초 전국대회 두 번째 트로피

by 삼십대중소인 2024. 10. 8.
728x90
반응형

 

배우 홍수아가 연예계 '톱 클래스' 테니스 실력을 증명했다.

 

반응형

 

홍수아는 지난 5일 충북 제천 신동테니스장 외 보조경기장에서 제천시 테니스협회가 주최, 한국테니스진흥협회인 카타(KATA) 주관으로 열린 '2024 한방바이오 제천시장배 카타 투어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이번 대회는 출중한 실력의 전국 동호인 120여 팀이 참가한 대규모 테니스 전국대회로, 동호인 주미성 씨와 함께 출전한 홍수아는 전국대회 두 번째 우승 트로피와 상금 140만 원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홍수아는 2022년 '제5회 물맑은 양평 전국 여성 테니스대회'의 랭킹 대회이자 개나리부 200팀이 참가한 대규모 전국대회에서 동호인 김사랑 씨와 함께 복식 우승을 차지, 당시 구력 3년 차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20~30년 구력의 여성들도 이루기 힘든 국화부 달성을 최연소 구력자이자 여자 연예인 최초로 이뤄내 화제를 모았다.

 

 

 

비랭킹 대회에서 이미 짧은 구력으로 2관왕을 차지한 홍수아는 구력 3년 만에 전국대회에서 우승하며 국화부가 됐고, 구력 5년 차인 올해 전국대회에서 또 한 번의 우승으로 완국을 달성하며 완전한 국화로 레벨업했다.

 

홍수아는 지난해 국내 최초 테니스 예능 프로그램 MBN '내일은 위닝샷'에서 주장으로 활약하며 팀을 하드캐리하기도 했다. 뛰어난 운동 신경과 피나는 노력으로 자기관리 끝판왕 면모를 드러낸 그는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배우, MC, 예능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홍수아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