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1947 보스톤 시사회 현장 뜨거운 반응폭발 참석자 및 현장사진 방출

by 삼십대중소인 2023. 9. 20.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최초 국가대표 마라토너들의 가슴 벅찬 실화를 담은 영화 '1947 보스톤'이 대규모 전국 릴레이 시사회를 통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반응형



'1947 보스턴'은 지난 11일부터 대규모 전국 릴레이 시사회를 진행하며 폭발적인 관객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1947 보스톤'은 1947년 광복 후 처음으로 태극마크를 달고 국제 대회에 출전하기 위한 마라토너들의 도전과 가슴 벅찬 여정을 그린 이야기. 호평 속에 추석  필람 영화로 꼽히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진짜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한순간도 긴장 놓지 않고 입틀막하며 본 영화! 안 본다면 200% 후회합니다”(ye**m0227), “스토리에 연출력 미쳤… 2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모를 정도로 몰입해서 봄”(gg**g4714), “진한 감동과 탄탄한 대본, 배우들의 미친 연기력!”(ymi_in****), “마지막 마라톤 경기 장면은 왜 이 영화를 극장에서 감상해야 하는지 느끼게 해줌”(co**aktaiji) 등의 글을 남기며 호평했다.

 



또한 “한국인이라면 가슴이 뜨거워질 수밖에 없는 작품!”(amugn****), “실화가 맞나 싶을 정도의 영화 같은 스토리에 함께 울고 웃다 보니 애국심이 활활 타올랐어요”(dream****), “상영관에서 박수 나왔음. 싱어롱관 만들어주세요! 진심 소리지르고 애국가 열창하고 싶음”(hxxnking****), “그 시절 해방이 우리에게 얼마나 큰 의미인지 다시 한번 되새김을 주는 영화!”(dk**a****), “가슴이 뜨거워지는 영화! 그 시절 서윤복 선수의 질주에 무한 박수를!”(안녕**), “서윤복은 마라톤을 뛰고 영화 보는 나는 가슴 뛰는 영화!”(somegood****) 등 한국 마라톤의 전설 ‘손기정’(하정우)과 잘 알려지지 않은 또 다른 영웅 ‘‘서윤복’(임시완)의 실제 이야기에 감탄했다.

 

한국마라톤연맹, 손기정기념재단 등과 함께하는 특별 시사회를 비롯해 대규모 전국 릴레이 시사회를 이어가고 있는 '1947 보스톤'은 오는 27일 개봉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