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NCT 재현 군악대 확정 김우석과 함께 11월 4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 최종 결정

by 삼십대중소인 2024. 9. 27.
728x90
반응형

 

최근 솔로 데뷔에 나섰던 엔시티(NCT) 재현이 병역 의무 이행에 나선다.

 

반응형

 

2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팬 소통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엔시티 재현의 병역 의무 이행 안내문을 게재했다.

 

소속사는 "엔시티 재현이 육군 군악대에 지원해 금일 병무청으로부터 합격 통지를 받았다. 이에 오는 11월 4일 현역 입대해 병역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에는 다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 사고 예방을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다. 재현이 군 복무를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군 입대 소식을 알린 엔시티 재현은 올해 엔시티 127(NCT 127) 멤버로서 일본 데뷔 6주년 기념 싱글 'Colors', 정규 6집 'WALK'를 발매한 데 이어 지난 8월에는 첫 번째 앨범 'J'를 발매하며 솔로 데뷔에 나섰다.

 

또한 오는 10월 16일 개봉하는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에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활약을 예고한 바 있다.

 

한편, 엔시티 재현이 예정대로 입대할 경우 전역 예정일은 오는 2026년 5월 3일로 예정돼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