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고현정 법적 대응 소속사 아티스트 악성댓글 비방 논란에 선처 없이 강경하게 나가기로

by 삼십대중소인 2024. 10. 22.
728x90
반응형

 

배우 고현정, 김하늘, 김현주 신혜선 등이 소속돼 있는 엔에스이엔엠이 악성 댓글에 대한 법적대응에 나선다.

 

반응형

 

22일 오전 엔에스이엔엠은 공식입장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응원을 보내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최근 인터넷상의 악성 댓글과 무분별한 비방 행위에 대해 소속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아티스트를 향한 악의적 비방 및 댓글, 인신공격, 허위사실 유포 행위에 대해 상시적으로 법적 대응 중에 있습니다. 아티스트를 향한 무분별한 비방과 허위사실 유포 등은 명백한 범죄 행위이며, 이로 인해 아티스트의 명예가 심각히 훼손되고 있기에 어떠한 경우에도 선처 없이 대응할 방침입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인간으로서 인격을 존중하는 마음으로 정도를 넘은 악의적 비방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고 덧붙였다.

 

 

 

이하 엔에스이엔엠 소속 아티스트에 관한 악성 댓글 및 무분별한 행위에 대한 입장문.

 

안녕하세요. 엔에스이엔엠(前 아이오케이컴퍼니)입니다.

 

먼저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응원을 보내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최근 인터넷상의 악성 댓글과 무분별한 비방 행위에 대해 소속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아티스트를 향한 악의적 비방 및 댓글, 인신공격, 허위사실 유포 행위에 대해 상시적으로 법적 대응 중에 있습니다.

 

아티스트를 향한 무분별한 비방과 허위사실 유포 등은 명백한 범죄 행위이며, 이로 인해 아티스트의 명예가 심각히 훼손되고 있기에 어떠한 경우에도 선처 없이 대응할 방침입니다.

 

인간으로서 인격을 존중하는 마음으로 정도를 넘은 악의적 비방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