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금쪽상담소 가비 오은영 박사 명함 부적처럼 늘 지닌다며 팬심 스페셜mc 입담 지금 바로보기

by 삼십대중소인 2024. 1. 15.
728x90
반응형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잠시 자리를 비운 MC 박나래를 대신해 라치카 가비가 스페셜 MC로 전격 출연한다.

 

반응형

 

16일 방송에서 가비는 지난 '금쪽 상담소' 19회에서 오은영 박사의 상담을 통해 위로 받고 재회를 고대해 왔다고 밝혔다.

 

'단기 수제자'로 다시 금쪽 상담소를 찾은 것에 기쁨을 표한다. 또한 가비는 금쪽 상담소 출연 이후, 오은영 박사의 명함을 부적처럼 지갑에 넣고 다닌다며 지갑 속 명함을 인증한다. 유튜브 웹 예능 토크쇼에 금쪽 상담소 굿즈 쿠션과 늘 함께 출연하고 있는 근황도 공개하며, 본업인 댄서 말고도 '금쪽 상담소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음을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상담 고객으로 방문한 민영과 유정은 '브레이브걸스'에서 '브브걸'로 팀명을 바꾸고 재데뷔해 9년 차 '신인' 걸그룹이 되었다고 소개한다. 이를 들은 스페셜 MC 가비는 브브걸이 신인 걸그룹이라고 하기엔 팬 콘서트를 진행, 전석 매진되지 않았냐고 묻는데. 이에 민영은 재데뷔 계약할 때 첫 번째 조건으로 '팬 콘서트 개최'를 걸었다 언급하며, 팬들 덕분에 재데뷔 하자마자 바로 팬 콘서트를 진행할 수 있었다고 알린다.

 

한편, 뛰어난 공감 능력은 물론,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며 가비는 '단기 수제자' 역할을 완벽 수행하며 MC 박나래의 자리까지 위협했다.

 

 

 

[선공개] 굿즈 활용도 가비가 갑이다♥ 금쪽 상담소 명예 홍보대사(?) 가비의 쿠션 굿즈 활용 |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115 회

 

영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