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송하윤 학폭 공식입장 드디어 밝혀 '의혹 사실 무근 제보자 누군지 알지도 못한다?'

by 삼십대중소인 2024. 4. 2.
728x90
반응형

 

최근 학교 폭력 가해 논란에 휩싸인 배우 송하윤이 억울하다는 심경을 호소했다. 또 허위 보도 등에 대한 강경 대응 입장을 나타냈다.

 

반응형

 

송하윤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2일 송하윤에 대한 JTBC 사건반장의 보도 내용과 이에 대한 후속 보도 모두 사실이 아님을 다시 한 번 말한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향후 본건에 대한 사실관계의 확인 및 법무법인을 통한 법률 검토를 통해, 제보자 측에 대한 민형사상의 조치 및 JTBC 사건반장에 대한 방송금지 가처분 등 필요한 모든 조치를 고려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앞서 지난 1일 JTBC 사건반장은 최근 드라마에서 놀라운 악역 연기로 큰 인기를 모은 유명 여배우 S씨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는 제보가 들어왔다고 보도했다.

 

특히 제보자는 지난 2004년 8월 고등학교 2학년 재학 시절, 한 학년 선배인 S씨가 점심시간에 자신을 불러 1시간 30분 가량 폭행했다고 주장해 충격을 안겼다.

 

광고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는 드라마 내 악역이라는 것에 착안해 송하윤이 해당 내용의 주인공으로 지목됐다.

 

송하윤 측은 곧바로 “당사는 본 사안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최초 제보를 받은 후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해 제보자와 통화를 하였다”고 전했다.

 

또 “이후 메신저를 통해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한 만남을 요청하였으나 제보자 측에서 거부 의사를 밝혔고, 이에 통화를 요청했으나 답변을 받지 못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송하윤의 고등학교 시절 두 차례 전학 등이 언급됐고, 사태는 눈덩이처럼 불어났다.

 

송하윤은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악역 정수민 역으로 호평 받으며 주가를 높였다.

 

 

 

송하윤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JTBC 사건반장에서 소속 배우 송하윤 씨에 대하여 방송한 내용 및 이에 관한 후속 보도와 관련하여, 해당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향후 본건에 대한 사실관계의 확인 및 법무법인을 통한 법률 검토를 통해, 제보자 측에 대한 민형사상의 조치 및 JTBC 사건반장에 대한 방송금지 가처분 등 필요한 모든 조치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제보자의 일방적인 주장에 따른 보도나 사실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를 자제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