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신봉선 감량 11kg 체중을 줄였더니 완전히 달라진 외모 공개한 다이어트 비법은?

by 삼십대중소인 2024. 6. 7.
728x90
반응형

 

개그우먼 신봉선이 다이어트 성공 후 비법을 밝혔다.

 

반응형

 

6월 7일 신봉선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급벙"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봉선은 테니스장에서 테니스복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신봉선은 다이어트 성공 이후 자기관리를 이어오고 있으며 더욱 물오른 미모를 과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신봉선의 다이어트 비법은 꾸준한 테니스인 것으로 전해진다. 신봉선은 앞서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하루아침에 늘지 않는 운동이란걸 알면서도 욕심이 자꾸 나고 배운 지 얼마 안 됐다고 나를 달래도 보고. 정신 사납고 스트레스가 심할 땐 이거밖에 없네"라며 테니스에 푹 빠진 근황을 공개했다.

 

 

 

앞서 신봉선은 지난해 11월 개인 채널을 통해 체중 11㎏ 감량했다며 "운동과 식단 조절로 11㎏ 감량에 성공했다. 100일 만에 65.4㎏에서 53.8㎏으로 몸무게를 줄였다. 근육 역시 좋아졌다"고 강조해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또 인바디 점수가 84점이 나왔다며 1980년생으로 올해 44세인 신봉선은 해당 결과가 또래 중 상위 1%에 해당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신봉선은 중년 여성의 고민을 다룬 뮤지컬 '메노포즈'에 출연한다. 폐경기를 뜻하는 단어 '메노포즈'(Menopause)에서 제목을 딴 이 작품은 중년 여성들에게 완경은 새로운 시작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개그우먼 신봉선을 비롯해 조혜련, 배우 김현숙은 전형적인 현모양처지만 호르몬 이상으로 우울증이 생긴 전업주부를 연기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