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2024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5월 6일부터 2024년 6월 6일까지 측정한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29,109,351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5월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18,036,996개와 비교하면 61.39% 증가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분석은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2024년 6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임영웅, 김수현, 변우석, 손흥민, 공유, 아이브, 이정재, 마동석, 손석구, 차은우, 방탄소년단, 유재석, 세븐틴, 블랙핑크, 아일릿, 에스파, 윤아, 이병헌, 김혜윤, 이찬원, 르세라핌, 아이유, 김연아, 박은빈, 이효리, 김혜수, 백종원, 정해인, 송강호, 박보검 순으로 분석됐다.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621,652 미디어지수 654,749 소통지수 565,892 커뮤니티지수 588,15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430,445로 분석됐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1,525,447과 비교해보면 59.33% 상승했다.
2위, 김수현 브랜드는 참여지수 355,388 미디어지수 462,967 소통지수 505,476 커뮤니티지수 509,65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833,487로 분석됐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2,388,253과 비교해보면 23.23% 하락했다.
3위, 변우석 브랜드는 참여지수 394,498 미디어지수 274,670 소통지수 328,589 커뮤니티지수 381,17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378,936으로 분석됐다.
4위, 손흥민 브랜드는 참여지수 309,982 미디어지수 330,635 소통지수 225,247 커뮤니티지수 477,77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343,641로 분석됐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930,693과 비교해보면 44.37% 상승했다.
5위, 공유 브랜드는 참여지수 39,848 미디어지수 109,994 소통지수 449,261 커뮤니티지수 501,33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00,441로 분석됐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313,977과 비교해보면 250.48% 올랐다.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재균 벤치클리어링 악플 왜 당사자가 아닌 아내 지연을 향해서? 선 넘은 팬심 (1) | 2024.06.06 |
---|---|
최상엽 기부 호국보훈을 기념해 6.25 참전용사 재활 치료비 건네며 선한 영향력 전 (0) | 2024.06.06 |
한국 싱가포르 오늘 결전의 날 김도훈호 주장 손흥민 기점으로 출전 선수 및 각오는? (0) | 2024.06.06 |
황혜영 금쪽상담소 100억 사업가 육아 불안증상 너무 심한 현재 상황은? (2) | 2024.06.05 |
눈물의 여왕 넷플릭스 누적 시청시간 무려 6억 돌파 13주 연속 탑10 신기록까지 끝나도 끝나지 않은 열기 (1) | 2024.06.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