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최병모 전속계약 씨제스스튜디오 함께 하며 설경구 류준열과 한솥밥 동료 소속 연예인은?

by 삼십대중소인 2024. 6. 18.
728x90
반응형

 

배우 최병모가 씨제스 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반응형



18일 씨제스 스튜디오는 "선과 악을 오가며 묵직한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 최병모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작품의 무게감을 더해주는 연기력을 지닌 최병모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더욱 폭넓은 활동을 통해 오랜 시간 다져온 연기 내공을 마음껏 펼치며 씨제스 스튜디오와 함께하는 여정이 즐거울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로 데뷔한 최병모는 연극계에서도 잔뼈가 굵은 실력파 배우로, 다양한 작품 무대에 올라 호연을 펼쳤다. 이후 드라마 '비밀의 숲' '또 오해영' '악의 꽃' '길복순' '악인전기' 등에 출연, 흡인력 있는 연기로 명품 배우로서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1000만 영화 '서울의 봄'에서는 2공수 여단장 반란군 도희철 역으로 깊이감 있는 악인 연기를 선보였고,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아내 바라기의 반전 매력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무대, 브라운관, 스크린을 병행하며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구축해온 최병모가 K-콘텐트를 리드하는 씨제스 스튜디오와 만나 어떤 행보를 보일지 주목된다. 설경구, 박성웅, 라미란, 류준열, 유태오, 휘브(WHIB) 등이 소속되어 있는 씨제스 스튜디오는 글로벌 미디어 콘텐츠 그룹이자 대중 문화를 리드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