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츄 화보 속 강렬한 눈빛 공개

by 삼십대중소인 2023. 3. 23.
728x90
반응형

코스모폴리탄 츄 화보사진

 

오늘 23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4월호를 통해서 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였으며, 화보 속 츄의 모습은 그 동안 본적없는 강렬하고 시크한 모습을 담는 콘셉트로 진행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코스모폴리탄 측에 따르면 츄는 매니시한 셋업부터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스커트까지 다양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이며 화보 현장 촬영 스태프들의 뜨거운 찬사를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화보 촬영 후 이어진 메거진과의 인터뷰에서는 '그동안 강렬한 콘셉트를자주 해보지 않아 언젠가 시도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곤 했는데, 그게 이번 화보가 되어 너무 마음에 든다' 라며 이번 촬영의 만족감을 전달한 츄는 유튜브 채널 '지켜츄'를 통해서 보여주고 있는 최근 자신의 근황에 대해서도 이야기 하였습니다.

 

'저는 생각이 많아 걱정을 많이 하는 편 입니다, 하지만 거기에 갇히기보단 이겨낼 수 있는 방법을 찾는 편 입니다, 지켜츄처럼 새로운 취미를 배우는 것도 그 때문이며 새로운 것을 통해 도전하는 제 모습을 통해 활기차고 긍적적인 기운을 드릴 수도 있죠' 라며 밝고 활기찬 에너지를 전달하였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츄는 '자신이 추구하는 것에 확신이 있고, 그걸 끈기 있게 해나갈수 있는 사람이 멋있다고 생각하며, 저 역시 지금 제가 하는 이 일이 가장 하고 싶은 일이라는 확신이 있으니, 이를 가지고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말을 마치며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을 하겠다라는 의지를 보여, 이 후에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