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BTS 지민·정국 5사단 신병교육 완벽하게 수료 후 진과 함께 복무 확정 자대배치 위치

by 삼십대중소인 2024. 1. 18.
728x90
반응형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과 지민이 기초군사훈련을 수료했다.

 

반응형



지난해 12월 12일 같은 날 훈련소에 입소했던 정국과 지민은 17일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 수료식에 참석했다.

두 사람은 제5보병사단에 자대 배치를 받고 1년 5개월간 군 복무를 이어갈 예정이다.

17일 정국은 방탄소년단 팬 플랫폼을 통해 "단결"이라는 짧은 문구로 안부인사를 전했다.

 

 



지민도 17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손편지로 팬들에게 인사말을 남겼다. 

그는 "한 달 조금 넘는 시간이 지나가고 있는데 길게 느껴질 때도 있고 옆에 정국이가 있다보니 빠르게 지나갈 때도 있는 것 같다"며 "긴 시간이 아니었지만 여러분들이 벌써부터 정말 많이 보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멤버들이랑은 공중전화하면서 안부 물으며 지내고 있고 정국이도 열심히 군 생활하면서 지내고 있다"면서 "훈련생활을 너무 잘해서 애들이 다 '역시 정국이 형'이라 한다. 붙어있으면서 의지도 많이 하고 힘이 되어주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지민은 "곧 자대로 갈 텐데 가서도 적응 잘해서 잘 지내보도록 하겠다. 우리 아미(팬덤명) 여러분들도 감기 조심하고 아프지 말고 밥 잘 챙겨 먹고 좋은 생각만 하고 있어라"고 덧붙였다.

하루 앞선 지난 16일, 동반 입대했던 RM과 뷔도 기초군사훈련을 마쳤다. SNS에 올라온 영상에 따르면 RM과 뷔는 최정예 훈련병 표창을 받는 등 성실한 신병 교육을 완료했음이 확인 됐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