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MBC 특집다큐 매직아워 5일 방송 확정 그동안 세븐틴이 만들고 이뤄온 모든 것들 보여줄 예정

by 삼십대중소인 2024. 7. 2.
728x90
반응형

 

MBC가 세븐틴 특집 다큐멘터리를 방송한다.

 

반응형

 

MBC-TV 특집다큐멘터리 '매직아워, 더 세븐틴'이 오는 5일 오후 8시 40분 전파를 탄다. 세븐틴의 9년 역사와, '세븐틴 더 시티' 프로젝트 등에 대해 전한다.

 

세븐틴은 지난 2015년 데뷔했다. 13명의 멤버가 원팀으로, 혹은 3개의 고유 유닛으로 활동해왔다. 지난해 앨범 판매량 전 세계 1위, 6개월 간 티켓 매출 934억 원 등을 올렸다.

 

호시는 이번 다큐 인터뷰에서 "저희는 돔투어까지만 꿈을 꿨었다. 돔투어 하면 끝일 줄 알았는데, 스타디움 투어를 하게 될 줄 몰랐다"고 감격에 젖은 소감을 말했다.

 

 

 

세븐틴은 올해 일본 닛산 스타디움 무대에 올랐다. 데뷔 초기 약 800명의 팬들과 단독 공연을 했지만, 이제는 7만 2,000명 팬들과 스타디움을 꽉채웠다.

 

세븐틴의 공연은 남다르다. '세븐틴 더 시티' 프로젝트가 그 이유 중 하나. 특히, 올해 열린 '세븐틴 더 시티-요코하마'는 최초로 지자체와 협업해 진행했다.

 

 

 

요코하마 시에서 열린 '세븐틴 더 시티'엔 총 20여개 기업 및 단체가 참여했다. 57개 프로그램을 운영, 역대 '세븐틴 더 시티' 단일 지역 중 가장 많은 프로그램이 열렸다.

 

요코하마 시 관계자는 "도시 전체가 세븐틴과 팬덤 '캐럿'을 맞이할 기운이 조성됐다"고 밝혔다. 이 다큐에서는 실제로 '세븐틴 더 시티-요코하마' 현장도 찾는다.

 

MBC 측은 "세븐틴은 최초, 최고, 최다의 기록을 경신하는 그룹으로 성장했다"며 "세븐틴과 팬들이 함께 즐기는 공연 문화를 통해 K팝 산업을 조명할 것"이라고 방송 취지를 전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