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십대중소인의 이슈

이동휘 출연확정 영화 메소드연기 출연진 줄거리 개봉

by 삼십대중소인 2023. 6. 13.
728x90
반응형

배우 이동휘와 강찬희가 영화 '메소드 연기' 촬영에 들어갔다. 13일 영화 '메소드연기'(감독 이기혁) 측은 배우 이동휘, 강찬희 등의 출연을 확정 짓고 지난 5일 크랭크인 했다고 밝혔다.

 

반응형

'메소드연기'는 코미디 배우라는 타이틀에서 벗어나고 싶은 배우 이동휘(이동휘 분)와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지만 공허함을 채우지 못하는 배우 정태민(강찬희 분)의 이야기를 담는다. 배우 이동휘가 거식증에 걸린 왕을 연기하며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지만 각종 난관에 부딪혀 수모를 겪는 블랙 코미디 영화다.

 

2020년 제19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희극지왕' 부문과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단편' 부문에 진출해 호평을 받은 단편작 '메소드연기'를 원작으로, 장편 작품 역시 이동휘가 주연으로 출연하게 됐다. 영화는 단편작보다 더 탄탄해진 스토리와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코미디 배우로 이미지가 고착화된 이후 딜레마에 빠진 '이동휘' 역은 영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 이동휘가 맡았다. 거식증에 걸린 왕을 연기하기 위해 촬영 내내 금식을 이어가는 '이동휘' 역을 통해 인간의 양면성을 디테일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이동휘'와 대립을 이루는 아역 배우 출신 '정태민' 역은 배우 강찬희가 맡았다.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임에도 연기에 대한 재미를 느끼지 못하는 '정태민' 역을 통해 이전 작품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메소드연기'는 ㈜런업컴퍼니와 ㈜위지윅스튜디오가 공동 제작하며, 작년 11월 (주)런업컴퍼니에 투자한 케이넷-크릿 콘텐츠 투자조합이 이번 영화의 프로젝트 투자에 참여했고 신용보증기금 문화콘텐츠지원센터가 투자에 참여했다. '메소드연기'는 단편 영화 '출국심사', '메소드연기', '장미' 등을 연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낸 이기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지난 5일 크랭크인 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